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

by 행복한 시절 만들기 2020. 11. 22.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 지역주택조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부동산 문제로 시끄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지역주택조합은 특정지역이 아닌 범용적으로 활용되며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 관악구의 경우에는 성공적으로 진행된 지역주택조합이 많은데요.

이로인해 지역 주민들에게도 큰 기대감과 호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지역주택에 대한 생각을 살펴보면 건물이 올라가면 로또 당첨과 비슷한 시세차익을 볼 수 있다는 현실속에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주택시장이 실 수요자 위주로 재편됨에 따라 중대형에 비해 환금성이 좋고 가격경쟁력을 갖은 중소형 아파트의 선호도가 뚜렸해지고 있는데요.

중소형 평형대에 4Bay 구조로 구성된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66번지 일대에 위치합니다.

제 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용도는 공동주택입니다.




건물규모는 지하2층에서 최고 24층으로 세대수 1,042세대로 구성되었습니다.

대지면적은 13,539.90평으로 건축연면적은 40,834.47평에 달하는 규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총 1,042세대 중 59㎡ 950세대와 84 92세대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은 단지 앞뒤로 초등학교가 위치하여 최고의 학세권을 자랑합니다.

지역주택조합의 경우에는 대부분 신혼부부들의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를 가지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안전통학이 확보되는 입지를 매우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생의 경우 더욱 걱정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런 이유로 초품아 아파트의 시세는 주변 아파트들보다 높게 형성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은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나겅대역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입니다.

강남을 한걸음에 누리고 교육과 생활에서 앞서갈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2026년 서부권 경전철이 예정되어 시세에서도 큰 차익을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경전철을 타고 집값 더 오른다'는 말처럼 서울의 경전철은 큰 교통호재로 볼 수 있는데요.

이 노선은 서울이 서북부에서 시작해 서남부로 이어지며 1호선, 2호선, 6호선, 7호선, 9호선 라인을 거치며 다양한 환승체계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민자 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며 효율성 증대를 위해 급행 노선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의 타입을 살펴보겠습니다.

숲에서 누리는 삶의 여유로 자연의 건강함과 여유가 집안 가득 묻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9㎡는 3개의 방과 주방과 거실이 일자형태의 구조로 구성되었습니다.

작은 방 두개를 터서 큰 방 하나로 연출이 가능하며 안방과 현관 옆 욕실이 구성되었습니다.

드레스룸의 설치와 펜트리공간이 확보될 예정입니다.

선호도가 높은 4Bay로 구성되어 젊은 부부들의 문의가 가장 많다고 하네요.




84㎡역시 4Bay로 구성되었는데요.

남향 위주의 배치로 따스한 햇살처럼 감미롭고 아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이한 점은 펜트리 공간으로 사용할 공간에 작은 방이 하나 더 들어갔다는 점인데요.

안방과 작은 방 총 4개와 욕실 2개 주방, 거실로 구성될 예정인데요.

작은 방 하나를 또 하나의 드레스룸이나 아이 놀이방, 공부방, 재택근무시 사무실용 등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큰 짐이 많은 분들이라면 당연히 펜트리 공간으로 사용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은 현재 잇따른 재건축 규제에 신규 주택 공급이 차단되며 신규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3년 새 집값은 큰 폭으로 급상승하였고 분양가 상한제 발표이후 서울 집값은 더올라갔습니다.

민간 택지 분양가 상한제 등 추가 규제 가능성에 따라 대체로 관망세이나 인기 재건축 및 신축 매수세로 상승폭이 유지되며 새 아파트가 이끌고 재건축이 밀며 서울 집 값은 다시 반등 중입니다.



이제 서울 아파트는 평생의 꿈이되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이 하나의 희망이 될 수도 있겠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